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웃도어 잇 아이템> 보관용이 · 빠른 복원력…최고 필파워
네파
네파는 기온차가 큰 가을부터 겨울한파까지 포근하게 입을 수 있는 ‘포르테 구스다운’ 을 선보였다.

포르테 구스다운은 충전재의 솜털과 깃털 함량이 90대10의 비율로 내장되어 보온력이 뛰어나며, 최고의 필 파워를 실현하는 최적의 구스 혼합비율로 보관 시에는 부피가 작고, 펼치면 빠르게 복원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제품 착용 시 장시간 온도를 유지해 줘 한파의 야외활동이나 산행 시 용이하고 활동 시 보관이 쉽도록 편리함과 실용성을 강조한 패커블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외부마찰이 잦은 어깨 부위의 마모를 최소화하기 위해 특수소재를 적용하여 활동적인 느낌을 내면서도 배낭을 착용해도 손상이 덜 가게끔 제작되었다.

포르테 구스다운은 옐로우, 레드, 네이비, 챠콜그레이, 다크그린 등 다양한 컬러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후드 버전 다운자켓, 오리지널 버전, 후드베스트 등 총 3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여기에 후드 키즈다운 상품도 구성되어 온 가족이 함께 착용할 수 있다. 


네파는 곰털보다 따뜻한 네파 포르테다운 출시기념으로 10월 11일부터 11월 30일까지 30만원 미만 다운구매 시 5만원 금액권, 30만원 이상 다운구매 시 7만원 금액권, 50만원 이상 다운 구매 시 10만원 금액권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네파는 10월 23일까지 모바일 웹(m.nepa.co.kr)에서, 포르테 구스다운재킷 CF를 감상하고 CF속 2PM과 김고은이 외친 대사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박동미 기자/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