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나이트에이지, 할로윈 시즌에 등장한 몬스터잭 누구?
지앤아이소프트(대표 박원범)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NHN㈜(대표 김상헌)이 공동으로 퍼블리싱 하는 라이딩 액션 RPG <나이트에이지>가 할로윈 시즌을 맞아 이를 기념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18일 정기점검을 통해 할로윈을 연상시키는 몬스터 ‘잭’이 등장해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영웅의 숲 어느 곳에서든 잭을 만날 수 있으며, 이를 처치하고 파란 사탕과 노란 사탕을 모으면 각각 호박상자 꾸러미와 마법상자 꾸러미를 받게 된다.

상자 꾸러미를 통해 호박 투구 잭오랜턴과 마법사 모자는 물론 HP 회복이 가능한 사탕과 경험치 물약도 받을 수 있으며, 무엇보다 게임 내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유령이나 마법사로 변신시킬 수 있어 한층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 각종 재료를 수집하는 다양한 퀘스트의 경우 요구 조건이 다소 하향되고 던전과 몬스터의 밸런스 조정이 이뤄져 이전보다 한층 쉽고 즐겁게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다.

<나이트에이지>의 개발을 총괄하는 지앤아이소프트 허재성 이사는 “다가오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유저 분들이 게임 내에서도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하실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마련해 보았다”며,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나이트에이지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knightage.co.kr)와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게임매니아 홈페이지(http://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병록 기자 gam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