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녀 아나운서 공서영, 방망이 집어 든 이유는?
야구여신 공서영 아나운서가 알리기에 나섰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의 오픈 베타 서비스에 맞춰 미녀 아나운서 공서영이 직접 출연한 광고 영상과 촬영 현장을 금일(17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7일 경기도 소재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광고 촬영은 ‘야구여신’으로 불리는 공서영 아나운서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공서영 아나운서는 스포츠 전문 아나운서로 케이블 방송에서 야구 전문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많은 야구 팬들로부터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금일 공개된 사진은 그녀가 야구 용품을 착용하고 건강미를 뽐내며 (mvpbo.gametree.co.kr)을 홍보하고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또한, 엔트리브소프트는 공서영 아나운서, 이숭용, 이효봉 해설위원과 함께 촬영한 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은 세 사람이 을 각자 플레이 하고 느낀 점에 대해서 이야기 하는 모습이 30초 분량으로 되어있다. 이들은 의 진짜 야구를 하는 것과 같은 재미와 뛰어난 그래픽, 프로야구 선수들의 폼을 재현했다는 점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지난 16일 오픈 베타 서비스에 돌입한 은 출시 예정인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가운데 가장 먼저 서비스가 시작됐다. 첫날 이용자들이 몰리면서 서버 과부화가 걸리며,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이용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 SPORTS™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EA™ Seoul Studio, www.eakorea.co.kr)에서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공개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강은별 기자 gam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