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차원전쟁 특화된 코어온라인, 드디어 테스트 개시
엔트웰(대표 조광웅)은 자사가 개발한 차원전쟁 MMORPG <코어 온라인>(Core Online)의 첫 번째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이하 CBT)가 오는 10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어 온라인>은 엔트웰이 지난 3년간 개발한 MMORPG 장르의 게임으로 각 서버의 인원들이 공유전장을 통해 서로 치열한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서버간의 스피디한 RvR, 차원 전쟁을 핵심 콘텐츠로 내세우는 게임이다.

17일부터 21일까지 매일 15시부터 밤 23시까지 진행되는 <코어 온라인>의 1차 CBT에서는 캐릭터 생성과 육성을 맛볼 수 있다. 유저들이 모든 콘텐츠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별도의 CBT콘텐츠를 제작하여 빠른 레벨업을 통해 약 4시간 정도면 만레벨에 도달할 수 있도록 설계를 했다.

또, 핵심 콘텐츠인 서버 간 대전 '차원 전쟁'을 체험할 수 있는 '카일룸'이 상시 열려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유저들은 테스트 기간 중 언제든지 서버의 명예를 건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코어 온라인>의 개발을 총괄하는 엔트웰의 김유천 이사는 "지난 3년 간 개발한 <코어 온라인>을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라며 "테스터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많은 도움 부탁 드린다" 고 밝혔다.

<코어 온라인> 1차 CBT는 당초 1,000명의 인원만 선정해 진행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CBT모집 2일차에 이미 모집인원을 넘어서고 계속해서 많은 신청자들이 몰리자, 개발사 엔트웰 측에서는 테스터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신청만 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픈형 테스트로 전환한다고 밝혔다.

<코어 온라인> 및 첫 번째 CBT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oreonlin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광연 기자 gam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