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슈퍼스타K4 정준영-로이킴 ‘먼지가 되어’, VOD 조회 1000만 돌파
국가대표 오디션 Mnet <슈퍼스타K4> 라이벌 데스 매치에서 정준영과 로이킴이 함께 부른 故김광석의 ‘먼지가 되어’ 영상이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화제의 영상은 지난 9월 21일 Mnet <슈퍼스타K4> 6화에서 방송된 공연으로, 이들은 故김광석의 ‘먼지가 되어’를 완벽하게 소화해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았다. 이후 공연 영상이 담긴 각종 동영상 클립들은 방송이 된지 25일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을 돌파하며 슈퍼스타K 역사에 남을 레전드 공연으로 등극했다. 해당 영상은 17일 현재 슈퍼스타K4 공식 스폰서사인 티빙의 온라인웹과 티빙에어에서 총 360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중이다.

이는 티빙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영상 클립 중 독보적인 1위 기록. 유튜브에 업로드된 해당 영상들도 총 조회수가 620만건에 달하는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지난 15일 공개된 음원 역시 엠넷닷컴, 멜론 등에서 1위를 기록하며 올킬을 달성했다.

2012년 대한민국 국민들이 선택한 ‘슈퍼스타’는 과연 누가 될지, 앞으로 6주간 매주 금요일 밤11시 Mnet <슈퍼스타K4> 생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연주 기자/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