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크로드2, 테스트 막바지에 '전쟁 콘텐츠' 집중
웹젠(대표 김태영)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신작 MMORPG ‘아크로드2’가 1차 CBT 기간 내 대규모 전쟁 콘텐츠 중 2개 전투시스템의 테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오는 25일부터 5일간 진행되는 ‘아크로드2’의 1차 CBT기간 중 총 14회에 걸쳐 ‘영웅전’ 및 ‘성물점령전’ 등 진영 간 PvP 전투시스템의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크로드2’는 직업의 제한 없이 무기 교체만으로 다양한 전투 방식을 즐길 수 있는 ‘프리클래스’시스템과 함께 종족 별로 치열한 경쟁과 전투를 벌이는 ‘대규모 전쟁’을 특징으로 하는 정통 MMORPG이다.

웹젠은 CBT 기간 내 주말인 27일(토)에 하루 4회(20시/21시/22시/23시)에 걸쳐 첫 ‘PvP 전투’ ‘영웅전’테스트를 실시, 28일(일)에는 ‘성물점령전’을, 테스트 마지막 날인 29일(월)에는 ‘영웅전’과 ‘성물 점령전’을 모두 진행하면서 총 14회에 걸쳐 모든 테스터들이 참가할 수 있는 ‘PvP전투’를 진행해 ‘대규모 전쟁’ 콘텐츠의 안정성을 점검할 계획이다. 각 전투에는 진영당 최대 200명씩 참가할 수 있다.



‘성물점령전’은 3개의 성물을 두고 양 진영이 승자를 가리는 방식이고, ‘영웅전’은 특별한 규칙 없이 서로를 공격해 데스매치 방식으로 승패를 가리는 PvP 전투이다. 웹젠은 1차 CBT에 공개된 전투시스템 외에도 ‘도시침공’, ’암살전’을 비롯해 40여개의 전투콘텐츠를 점차 추가하면서 ‘대규모 전쟁’시스템을 완성해 갈 예정이다.
 
웹젠은 현재, ‘아크로드2’의 1차CBT 참가자를 모집 중에 있으며, 웹젠 통합 회원 계정을 가지고 있는 18세 이상의 게이머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 CBT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최신 타블렛PC 및 스마트폰 등을 선물하는 참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크로드2’는 10월 11일 테스트 참가 모집을 시작한 후 주말을 거치며 모집 인원 4천명을 이미 초과하는 등 게이머들로부터 높은 기대를 얻고 있다. ‘아크로드2’ 테스트 참가모집 기한은 오는 10월 21일까지이다.

‘아크로드2’ 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웹젠의 진영환 PD는 “다수의 게임을 서비스해 온 그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PvP 시스템을 비롯한 다수의 콘텐츠들을 체계적으로 준비하고 있다.”면서 “치열한 경쟁이 진행될 ‘대규모 전쟁’과 자신만의 캐릭터를 육성해 볼 수 있는 ‘프리클래스’시스템 등을 통해 많은 테스트 참가자들이 ‘아크로드2’의 장점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한다.”고 전했다.

‘아크로드2’의 1차 CBT 정보 및 참가자 모집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티저 사이트(http://archlord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광연 기자 gam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