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바로크온라인 폭풍전야 업데이트 '시작에 불과?'
엔틱게임월드(대표 최준규)는 자사의 게임포털 ‘TNT Game’에서 서비스 중인 웹MMORPG <바로크온라인>이 폭풍전야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바로크온라인>은 대규모 업데이트 전 버전을 총 3가지로 나누어 폭풍전야 동반자편▶ 장비편 ▶ 수련편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며 마지막으로 11월 22일 Episode3를 예고했다.

이번 첫 번째 업데이트는 펫시스템에 관한 ‘폭풍전야 동반자편’으로 플레이어의 전투를 돕는 펫 시스템의 전반적인 신규 콘텐츠가 준비됐다. 우선 펫 기능을 향상시키는 장비 장착 기능이 추가되어 강화, 보석장착, 제련이 가능하며 이와 함께 펫 장비제조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던전 ‘환상의 신전’이 추가 된다.



게다가 펫 스킬의 업그레이드 기능 추가와 캐릭터와 펫의 능력을 상승시키는 신력 시스템이 추가됨으로써 전투 시 한층 강화된 동반자 펫의 써포트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엔틱게임월드는 순차적으로 실시 예정인 총 3단계의 폭풍전야 업데이트 주제에 맞게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으로 오는 30일까지 펫 관리자 NPC를 통해 최고 4단계 강화펫이 등장하는 풀피리 이벤트가 진행된다. <바로크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ba.tntga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광연 기자 gam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