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승리, ‘돈트 해이트 미’ 싸이 피켓 바톤터치 ‘궁금증 폭발’
빅뱅의 승리가 싸이에게 ‘돈트 해이트 미’라고 적힌 피켓을 바톤터치 받아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0월 16일 오전 9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승리가 같은 소속사 선배 싸이에게 ‘돈 헤이트 미(DON’T HATE ME)’라고 적혀 있는 피켓을 전달받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14일 밤 싸이는 자신을 미워하지 말아달라는 의미가 담긴 ‘돈트 해이트 미’ 피켓 사진을 SNS에 공개했고 많은 네티즌들은 “누가 국제가수 싸이를 미워하나요”, “새로 나올 곡의 스포일러 인가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인 바 있다.


싸이에 이어 빅뱅 승리가 같은 메시지를 전달하자 네티즌들은 “YG가 준비한 프로젝트인 것 같다”, “도대체 어떤 의미로 한 말일까”라며 궁금증을 드러내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싸이와 승리에 이어 또 어떠한 인물이 ‘돈트 해이트 미’ 피켓을 바톤터치 받을지 모르는 상황으로 수수께끼와 같은 이번 릴레이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YG 측은 “승리에 이은 제 3의 주자가 누구인지, 피켓 속 ‘돈트 해이트 미’가 갖는 정확한 의미가 무엇인지 당장은 밝힐 순 없지만 빠른 시일 안에 팬들의 궁금증이 해소될 것”이라고 말을 아끼며 해당 내용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