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中 네티즌, 송승헌·소지섭 쫑파티 사진에 '극찬'
[헤럴드경제=정태란 기자]배우 송승헌이 공개한 영화 ‘회사원’ 시사회 쫑파티 사진에 중국 언론과 네티즌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송승헌은 최근 트위터에 “지섭이 ‘회사원’ 시사 후 쫑파티~ 멋진놈들과~”라는 글과 함께 ‘회사원’ VIP 시사회 후 가진 회식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송승헌을 비롯해 영화 ‘회사원’의 주연 소지섭과 2PM 택연, 제국의 아이들 동준, 엠블랙 지오 등 이 함께했다. 이들은 약속이라도 한 듯 의상까지 검은색 계열로 맞춰 입어 국내팬들 뿐 아니라 중국 네티즌들의 눈길도 사로잡았다. 


중국 언론들은 송승헌과 소지섭을 두고 “잘생긴 아저씨들”이라고 소개하며 “멋진 남성들이 모여 매력을 과시했다”고 극찬했다.

이에 중국 누리꾼들은 “잘생긴 아저씨들이 사람을 홀리고 있다”, “송승헌과 소지섭이 다음 세대의 ‘짐승아이돌’들과 만났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한 누리꾼은 “왜 송승헌은 요즘 웨이보(중국판 트위터)를 하지 않느냐, 뭐가 그렇게 바쁘냐”며 투정어린 질문을 던지기도 했다. 

일부 누리꾼들은 “2PM 택연이 진짜 짐승”,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이 얼굴 크기로는 완승!”, “젊은 아이돌이 더 눈에 들어와”라며 젊은 한류스타들에게도 관심을 보였다.

tair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