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웹MMORPG 다크호스 '청산별곡' 놀라운 콘텐츠 추가
9월 정식서비스를 개시한 웹게임 청산별곡이 대규모 업데이트 및 신규 서버 추가를 결정하는 등 웹게임 강자로 자리매김 중이다. 게임 퍼블리셔를 담당하고 있는 에프앤커머스는 청산별곡이 금일(12일) 정기점검을 마치는 대로 신규 캐릭터 [무열]과 [문희]를 추가하고 기존 최고 레벨을 80에서 90레벨로 상향하는 콘텐츠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밝혔다.

또 게이머들의 서버 증설 요청에 따라 빠르게 신규 서버를 증설할 계획임을 추가로 밝혔다. 이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로 청산별곡 유저들과 함께 축제분위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면, 우선 추가된 새 캐릭터 [무열]과 [문의]로 전체 서버의 랭킹을 겨룬다. 전 서버를 통틀어 70과 80레벨을 최초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각각 '갤럭시 노트2' 와 '고급 3DTV를 증정한다. 또 [무열]과 [문의] 캐릭터로 각 서버별 3위까지 게임 내 화폐인 금화와 문화상품권을 제공된다. 

쉬운 게임 접속과 풍성한 콘텐츠로 순조로운 서비스를 리딩하고 있는 에프앤커머스 김동기 본부장은 "디아블로3나 블레이드앤소울 같은 대작뿐 아니라 가볍지만 즐길거리가 풍부한 청산별곡 같은 웹게임도 시장성이 충분하다는 사실이 입증되고 있다"면서 "모든 게이머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웹게임 청산별곡의 이번 신규 캐릭터 추가 및 이벤트 등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cs.play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광연 기자 gam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