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와이디, '건독온라인' 인도네시아 수출 계약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인도네시아의 게임 퍼블리셔인 모비우스(Mobius/대표 Karno Halim)와 <건독 온라인>의 현지 서비스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와이디온라인과 모비우스는 성공적인 인도네시아 시장 안착을 위해 <건독 온라인>이 가진 독특한 게임성을 살려 차별화된 마케팅 진행과 안정적 현지화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으며, 현지 서비스는 2013년 상반기 내 시작할 계획이다.

모비우스 측은 “<건독 온라인>은 ‘사냥개’라는 독특한 캐릭터, 다양한 병과, 카드 기반의 인터페이스 등 현재 인도네시아에 출시된 다른 슈팅 게임들과는 매우 다른 포지셔닝으로 현지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이번 수출 계약은 <건독 온라인>의 해외 진출 신호탄”이라며, “인도네시아를 필두로 북미, 유럽, 아시아 지역의 해외 파트너사와의 계약 체결이 조만간 가시화 될 것”이라고 밝혔다.

<건독 온라인>은 이노시드(대표 박창수)가 개발한 3인칭 슈팅 게임(TPS)으로 코믹하고 친근한 동물 캐릭터와 액션성을 기본으로 FPS적인 빠른 속도감을 접목시켜 기존 슈팅 게임을 즐기던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플레이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박병록 기자 gam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