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실사형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 16일부터 본격 서비스 돌입
[헤럴드경제=서지혜 기자]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일렉트로닉 아츠(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오는 16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스포츠 게임 명가 EA의 ‘MVP 베이스볼 시리즈’를 기반으로 EA 서울 스튜디오에서 한국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새롭게 개발한 EA 최초의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5000여개 이상의 모션 데이터를 사용해 진짜 야구를 하는 것과 같이 역동적이며, 사실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실제 선수들 개개인 특유의 투구와 타격 동작들까지 게임에 반영했으며, 얼굴도 세세하게 묘사되어 있어 게임에 대한 몰입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지난 8월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CBT)에서 60%의 재접속률과 150분의 높은 평균 플레이 타임을 기록하며, 테스트가 성황리에 종료돼 게임성은 이미 검증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처럼 이용자들의 높은 만족도와 큰 기대에 힘입어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가을 야구 시즌에 맞춰 오는 16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진행한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의 오픈 베타 서비스는 별도의 신청 없이 ‘게임트리’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스페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오픈 베타 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서지혜 기자/gyelov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