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르까프, 2013년도 봄여름 신상품 설명회 개최
[헤럴드경제=원호연 기자] 르까프(대표 이계주)가 지난 10일 삼성동 서울컨벤션에서 임직원을 비롯한 전국의 대리점주, 백화점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내년 시즌 신발과 의류, 용품들을 설명하는 르까프 2013 SS 상품설명회를 가졌다.

르까프 대리점주와 참가자들은 행사장 내 별도로 마련된 상품 전시부스에서 내년 봄ㆍ여름시즌 스포츠 및 아웃도어 제품의 트렌드와 상품정보를 미리 확인했다.

아웃도어와 걷기 열풍에 맞춰 르까프는 신발제품군에 가장 큰 비중을 두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신발제품의 특징은 가벼움, 유연성, 쿠셔닝이다. 보다 가볍고 착용감이 좋은 아웃솔을 채택하고 쿠셔닝과 안정성을 강화했다. 심플한 디자인에 화려한 색상을 더해 어른과 아이가 함께 신을 수 있는 패밀리룩을 지향했다.

스포츠형 아웃도어 컨셉의 X러닝화(XRUNNING), 경량성과 안정성을 강화한 러닝화, 유연성과 착화감이 뛰어난 워킹화, 캐주얼스타일에 편안함을 더한 라이프스타일화, 밝고 화사한 컬러의 아동화 등 목적에 따른 특화된 제품들을 선보였다.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르까프가 야심차게 기획한 X러닝화(XRUNNING)는 가벼운 산행과 트레킹 등에 최적화된 기능성 신발이다.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그립력과 방수기능을 추가해 운동성을 강조하면서도 어떤 옷에도 어울리도록 디자인 됐다.

그외 어린이용 신발, 워킹화, 라이프 스타일 라인에 보급형부터 전략 상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다.

르까프 측은 “매 시즌 상품설명회를 통해 본사 직원들은 현장의 판매 직원들이 느끼는 고충과 요구사항을 확인하고, 대리점주 및 판매사원들은 ㈜화승의 경영전략과 운영방안 등 구체적인 향후 계획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양측 모두 만족한다”며, “앞으로도 본사와 판매처 간의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가면서 양측이 서로 윈윈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why3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