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옥션, 에이뷰(AVIEW) LED TV 단독판매 기념 고객 사연공모
[헤럴드경제=홍성원 기자]옥션(www.auction.co.kr)은 중소기업과 공동으로 기획한 ‘에이뷰 태산 (AVIEW-TAESAN) 실버 패널 32형 LED TV’를 11일부터 34만9000원에 판매한다. 1000대 한정이다.

에이뷰(AVIEW)는 옥션이 우수 중소기업과 함께 기획하고 단독 유통하는 디스플레이 ITㆍ가전 제품에 사용하는 브랜드다. 젊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세련된 실버 베젤을 채택해 올해 말 아날로그 방송 지역별 순차 중단을 앞두고 프리미엄 품질의 저가 세컨드 TV 수요를 겨냥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국민옥션 나눔 행사’도 진행된다. 제조사인 태산LCD와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TV를 선물하고 싶은 이유’에 대한 고객 사연공모를 통해 10명에게 TV를 증정한다.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노인복지관 TV 기부에 쓰이게 된다. 


우선 고객 사연공모 이벤트를 통해 TV를 선물하고 싶은 사람과 감동 사연을 함께 올리면 소정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총 10명에게 새롭게 출시된 에이뷰 TV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옥션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31일까지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발표는 다음달 8일이다. 또 해당 TV 판매금액의 1%를 적립해 최대 10대의 TV를 디지털TV 전환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노인복지관을 선정해 기증할 예정이다.

옥션 디지털ㆍ가전 담당 정재명 상무는 “이번 에이뷰-태산 TV는 디자인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들을 겨냥하는 한편, 세컨드 TV는 물론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해 디지털TV 전환 시기에 틈새시장을 적절하게 공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제품력-AS 등에서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고품격과 합리적 가격을 충족하는 동시에 디지털 TV 전환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기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홍성원 기자/ho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