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네티모, 방대한 콘텐츠 눈에 띄는 '웹수온라인' 채널링
아이팝콘, "웹수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실시! 네티모(대표:김만호)는 9일 자사의 게임포털 "아이팝콘"을 통해 조은게임의 “웹수온라인”을 채널링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웹수온라인”은 중국 고대를 배경으로한 다중접속롤플레잉게임(MMORPG)으로 방대한 컨텐츠와 새로운 길드 시스템으로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서비스 2개월만에 4번째 서버가 오픈되며 올 하반기 게임시장의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기존의 대규모 전투방식인 의군전은 물론, 상대편의 수장을 먼저 쓰러뜨리는 “진영조우전”, 무작위로 파티에 배정되어 삼파전을 치루는 “경기장”전투 시스템은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하며 미니게임과 게임 시스템 또한 새롭다.



수레 운반의 호위 또는 약탈하여 점수를 경쟁하는 디펜스 게임과 층을 오르면서 적을 격파하는 스크롤 방식의 사냥도 눈길을 끄며 몇번의 클릭만으로 경험치와 보물을 얻는 보물 찾기와 소소한 결혼 시스템은 덤이다.

조은게임과 오랜 파트너십을 유지해온 네티모는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통해서 더 많은 게이머들이 “웹수온라인”을 즐길 수 있도록 적극 나설 계획이며,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안정적인 서비스에 주력할 것”이라고 했다.

이와 함께 "아이팝콘 웹수온라인" 채널링 오픈을 기념해 아이팝콘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오는 11월 5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ebsu.ipopcor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은별 기자 gam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