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국내 최대 중고차 매매단지 ‘엠파크’ 홈페이지 새 단장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국내 최대 중고차 매매단지인 ‘엠파크’(www.m-park.co.kr)는 스마트한 중고차 쇼핑을 돕는 다양한 기능들을 갖춘 홈페이지를 새 단장해 열었다고 10일 밝혔다.

엠파크는 동화홀딩스 계열사 동화오토앤비즈(대표 정대원)가 운영하고 있다.

엠파크의 홈페이지는 판매자가 올리는 매물 광고로 운영되는 일반적인 중고차 사이트와 달리, 엠파크 단지 안에 판매용으로 입고된 실 매물의 정보로 100% 운영돼 허위 매물이 없다는 게 큰 특징이다.

새 홈페이지는 실 매물을 기반으로 중고차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을 분석해 원하는 차량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으게 했다. 검색한 차량의 정보를 SNS와 e-메일로 지인들과 공유하거나 홈페이지 방문자들에게 의견을 구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의 구매 결정을 돕는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새로 선보인 테마쇼핑 메뉴는 엠파크가 차량의 서류를 중복 확인한 ‘제휴 차량’, 단지에 입고된 지 5일 이내인 ‘신상품 차량’, 연식이 2년 미만이면서 주행거리 4만Km 미만의 ‘신차급 차량’, 엠파크 소속 전문딜러가 고객에게 추천하는 ‘딜러 추천 차량’으로 카테고리가 구성돼 고객의 관심 사항에 따라 차량을 찾을 수 있다고.

차량 상세 페이지에서는 차량의 기본 정보와 내외관 사진을 한 화면에서 볼 수 있도록 배치했다. 부가 정보나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옵션 항목을 아이콘으로 표시해 필요한 정보를 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엠파크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이달 28일까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외식 상품권을 증정한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