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울랄라 부부’, 4회 연속 동시간 시청률 1위 ‘쾌거’
새롭게 막을 올린 KBS2 월화드라마 ‘울랄라 부부’(극본 최순식, 연출 이정섭 전우성)가 4회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10월 10일 시청률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9일 방송된 ‘울랄라 부부’는 전국 시청률 12.2%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8일 방송이 나타낸 14.0%보다 1.8%포인트 하락한 수치지만, 월화극 최강자의 자리를 굳건히 유지했다.

지난 1일 첫 회 시청률 10.9%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 순조로운 출발을 알린 ‘울랄라 부부’는 2회에서도 시청률 대폭 상승을 이끌며 14.5%로 월화극 1위를 수성했다.


4회 방송에서는 신현준, 김정은 코믹커플에 한재석, 한채아의 진지한 웃음이 더해져 향후 펼쳐질 사건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울랄라 부부’는 네 남녀 주인공의 열연으로 한층 다채로운 코믹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방송 직후 각종 포탈사이트의 게시판에는 “신현준은 그동안 어떻게 참았을까 싶을 정도” “이것이 진정한 명품이다” “진지한듯 코믹한 한재석의 표정연기가 신현준을 능가할 것 같다” “이렇게 심하게 웃어본적이 몇년됐는지” 등 호평을 보냈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5회에서는 본격적으로 엇갈린 사각 멜로가 펼쳐질 예정. 또 영혼을 되찾기 위한 신현준, 김정은의 눈물겨운 노력이 기상천외한 사건으로 펼쳐질 전망이다. 계속해서 시청자들의 지지를 얻으며 월화극 최강자의 입지를 굳건히 지켜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