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창립 30돌 까사미아, 21일까지 마지막 정기할인 실시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인테리어기업 까사미아(대표 이현구)는 올해 마지막 정기 할인판매 행사를 이달 2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어느 멋진날, 설레임으로 만나다’라는 사이트를 열고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21까지 진행되는 정기 할인에서는 ‘웨딩 기획전’과 ‘창립 30주년 기념 특별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는 올 가을 추천상품 ‘밀튼’<사진> 뿐 아니라 신혼고객을 위한 신제품 ‘실루엣’ 시리즈도 선보인다. 이밖에 ‘카라 시리즈’를 사면 하단 매트리스를 주며, ‘오슬로 베드룸 패키지’, ‘허드슨 베드룸 패키지’를 13~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행사 기간 중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3명을 뽑아 100만원 상당의 커튼, 등 또는 침구류를 증정한다.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5명에게는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까사미아의 디자인 호텔 ‘라까사’의 스위트룸 이용권을 준다. 



2012년 12월 5일로 창립 30주년을 맞는 까사미아는 3개월 간 ‘어느 멋진 날, 설레임으로 만나다’ 라는 주제의 사이트를 열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가장 많은 공감을 받은 사연의 주인공 최종 3명에게 까사미아의 가구로 살림공간을 바꿔준다.

1차는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하며, 새로 연 캠페인사이트(www.casamia.co.kr/30th)에 방문해 참여하면 된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