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홈&쇼핑, ‘나눔데이’ 캠페인 열고 1일 방송상품 판매수익금 전액 기부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홈&쇼핑(대표 강남훈)은 오는 8일부터 ‘Home & Love 나눔데이’를 열고 1일 방송상품 판매수익금 전액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달부터 매월 첫째 주 월요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상품판매 방송의 수익금 전액을 사회공헌 기금으로 적립,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등의 공익재단에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금은 구체적으로 중소기업 지원 활동을 비롯해 저소득층 지원 및 결식아동 지원, 각종 환경캠페인, 위시맘 지원 등에 사용된다.

이 캠페인은 방송 판매수익금을 사회공헌 기금으로 적립하는 형태여서 고객들은 월 1회 홈&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 자연스럽게 기부 캠페인에 동참하는 셈이 된다.

강남훈 홈&쇼핑 대표는 “나눔데이 캠페인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들과 함께 나누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매월 지속적으로 실시해 사회공헌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홈&쇼핑은 지난 1월 상품 판매방송을 시작해 총 취급상품 중 88% 이상을 중소기업 제품으로 편성해 왔다. 전국 우수 중소기업을 선별해 매월 90분씩 무상으로 기업 홍보방송을 진행해 영업 네트워크와 자금력이 취약한 중소기업들의 제품 홍보에 실질적 도움을 주고 있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