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원조 국민게임 '카트라이더' 네이버앱스토어 론칭
넥슨(대표 서민)은 스마트폰용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를 네이버앱스토어에 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카트라이더 러쉬+’의 이번 네이버앱스토어 출시로 네이버 포털 사이트 스마트폰 게임 카테고리와 네이버앱스토어 애플리케이션에서 안드로이드OS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러쉬+’의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카트라이더 러쉬+’를 다운로드 받는 유저 전원에게 ‘카트라이더 러쉬+’ 네이버앱스토어 전용카트와 풍선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네이버앱스토어에서는 선착순 10만 명에게 최대 1만 네이버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10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카트라이더 러쉬+’는 전 세계 1천 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넥슨의 인기 스마트폰용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의 후속작으로, 미션을 달성하면 트랙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미션모드’와 모든 인터넷환경에서 원거리 네트워크 대전이 가능한 ‘멀티플레이 모드’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췄다.

넥슨 신사업3실 한정민 실장은 “‘카트라이더 러쉬+’를 국내 최대 포털 네이버앱스토어에서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많은 네이버 이용자분들이 자사의 게임을 재미있고 편리하게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카트라이더 러쉬+’는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에 앞서 구글 플레이와 T store를 포함한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국내 앱스토어에서 먼저 출시돼,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현재 누적 다운로드 370만 건을 넘어서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카트라이더 러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www.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