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실용성/스타일 겸비한 백팩, 커리어우먼 유혹

새로운 오피스룩 완성… ‘꿈무크’ 소가죽 백팩 파격가에 판매


최근 몇 년 사이 스마트 기기의 대중화가 급속도로 진행되면서 유행 패션에도 영향을 끼치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는 것이 불편하지 않도록 실용성을 살린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장갑의 손가락 끝 부분을 없애거나 섬유를 달리해 장갑을 벗지 않고도 액정 터치가 가능하도록 제작한 제품이나 양 손이 자유로워 기기를 편하게 다룰 수 있는 백팩 등은 이 같은 흐름과 가장 관련이 깊다.


특히 백팩은 패션 변화에 민감한 20대는 물론이고 30, 40대 직장인들에게까지 ‘잇 백(it bag)’으로 성별을 불문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직장인들은 출퇴근 시 정장 차림에 착용해도 위화감이 없는 가죽 소재의 백팩으로 실용성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동시에 충족하며 오피스룩을 완성하고 있다.


식을 줄 모르는 백팩의 인기에 힘입어 패션브랜드 무크(www.mook.co.kr)의 핸드백 전문 브랜드 꿈무크(koomook)는 프리미엄 블랙라인을 론칭하며 ‘레이첼 백팩’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꿈무크 측은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백화점에서 30만 원 대에 판매되고 있는 레이첼 백팩을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다. 방송 전 롯데아이몰에서 레이첼 백팩을 주문하는 선착순 100명은 15% 추가 할인까지 받게 된다.


백팩과 함께 클래식 백, 스퀘어 백이 인기를 모을 전망인 올 가을 트렌드에 부합하는 레이첼 백팩은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성 직장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레이첼 백팩의 소재는 100% 국내산 최고급 사피아노 소가죽으로 타 가죽에 비해 스크래치 및 오염에 강하면서도 클래식하고 모던한 느낌을 충분히 살려준다. 이와 함께 차분하고 세련된 그레이 컬러와 강렬하고 개성 있는 오렌지 컬러 등에 골드컬러의 장식과 지퍼가 어우러져 더욱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한다.


두 개의 덮개는 탈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느낌을 낼 수 있으며 가방 내부에 총 3개의 오픈 포켓과 1개의 지퍼 포켓이 있어 소지품을 넉넉하게 수납할 수도 있다.


레이첼 백팩의 롯데홈쇼핑 판매 방송은 오는 6일 오후 1시 15분에 방송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