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에 주식으로 돈 벌었다는 사람을 볼 수가 없다’는 말을 한두번쯤을 들었을 것이다.
정말로 개인 투자자들은 손실만 보는 것일까?
여기 실제 투자자들이 투명하게 계좌 수익률을 공개하는 곳이 있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엑.스.원 증권 방송은 ‘전문가 방송 시청후기’와 ‘수익률 뽑내기’ 게시판을 통해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수익 계좌를 공개하고 있다.
대다수의 증권방송들은 수익률 비공개 원칙을 고수하고 있고, 회원들의 시청후기 또한 작성하지 못하게 하는 것과는 대조적이다.
“실제로 매월 수백에서 수천만원을 벌고 있다. 처음에는 믿지 않았지만 게시판을 통해 회원들이 직접 수익률을 공개하고 있어 신뢰가 간다.”
증권전문가 ‘서옥경대표’의 수익률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하루에도 수십개의 감사 후기가 올라오고 있다.
‘서옥경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국내에서 내노라하는 증권방송은 다 시청해 봤다. 하지만 계속 손실만 보다. 마지막으로 정착한 곳은 엑.스.원이다.”
강남에 사는 주부 김영희(53)씨는 ‘서옥경대표’ 전문가를 통해 월 꾸준히 20~30%의 계좌 수익을거뒀다고 감사의 눈물을 흘렸다.
서옥경대표 전문가는 3~$종목 위주의 단기 투자로 짧은 시간에 고수익을 올리는 매매법을 구사하고 있다. 개별주와 테마주 위주의 개인투자자들이 접근하기 쉬운 종목을 공략하여, 하루에도 5~10%의 수익을 챙기는 것으로 나타났다.
‘서옥경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엑.스.원 전문가들의 수익률이 월등히 높은 이유에는 위험성이 높은 저가주 및 부실주는 매매를 금지시키고 있으며, 전문가 영입에도 3단계 심사 시스템을 통해 수익률에 대한 철저한 검증을 거치기 때문으로 나타났다.
만족도는 높을 수밖에 없다. 공개방송에 참여한 대다수의 투자자들은 ‘증권방송 업계 중 수익률이 가장 높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키움증권 ‘영웅문’에서는 HTS 상단 기본 메뉴인 ‘X1’ 클릭 시 입장이 가능하며 왼쪽상단 화면번호 입력란에 ‘1251’ 입력 시 입장이 가능하다.
방송을 바로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도 입장할 수 있다.
‘서옥경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문의전화 : 1644-6977
▷ 엑.스.원 관심종목
에스코넥, SK하이닉스, 우리들생명과학, 와이디온라인, 피에스텍
▷▶ 문자메시지 종목추천 3일 무료 체험하기 ◀◁
클릭 ☞ http://www.x1.co.kr/smart_plus/pop_newsFreeJoin.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