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손오공 죽지 않았다! 키넥트용 드래곤볼Z 발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10월 9일에 발매하는 Xbox360용 체감형 대전격투게임 “드래곤볼Z for Kinect”의 새로운 정보를 밝혔다.

“드래곤볼Z for Kinect”는 1인칭 시점의 대전액션게임으로 캐릭터마다 지정된 포스를 취하여 다양한 액션을 구사할 수 있다. 전투는 1:1로 진행되며 등장하는 캐릭터는 50명 이상이라고 한다. 애니메이션 '드래곤볼Z'가 원작이며 손오공과 오반, 베지터 등의 주요 캐릭터뿐만 아니라 비중이 작은 캐릭터도 등장한다.

게임 모드는 스토리 모드와 스코어 어택 모드가 존재한다. 스토리 모드는 원작의 스토리를 따라 전설적인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의 카메라 워크로 드라마틱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이 게임이 가진 최고의 매력이다. 특히, 원작을 그대로 재현하는 명장면도 연출된다. 또한, 스코어 어택 모드는 1:1 전투를 연이어 수행하여 최고점수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이다.



그 외에도 Kinect의 센서를 사용하여 QR코드를 인식할 수 있으며, QR코드를 사용하여 새로운 콘텐츠를 해제하거나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한다. 본 게임의 초회판 선주문 판매는 10월 5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되며, 초회 특전으로 특별한 콘텐츠를 잠금 해제할 수 있는 QR코드가 인쇄된 손오공 초사이어인 머리띠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지영 기자 gam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