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PRGR은 상급자용 아이언 ‘아이디 나블라 블랙 포지드’(iD nabla BLACK FORGED)를 출시했다. 세트는 4번 아이언부터 피칭 웨지까지 7개 클럽으로 구성됐고, 샤프트는 스틸(165만원)과 카본(200만원) 2종류다. 드는 연철 단조로 처리했으며 롱아이언 솔의 폭을 기존 제품보다 약간 넓게 설계해 유틸리티 클럽 같은 느낌을 준다.

○…충남 당진의 파인스톤컨트리클럽은 가을맞이 특별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골퍼는 물론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가을밤의 그린콘서트’가 오는 13일(토) 오후 7시 파인스톤컨트리클럽 스타트 광장에서 펼쳐진다. 올해 당진시 승격 축하 연주회를 가졌던 ‘당진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카르멘 서곡, 호두까기 인형, 비발디의 사계 중 가을, 경기병 서곡 등을 연주한다.

○…테일러메이드가 3피스 로켓볼즈 컬러볼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1더즌이 각 6개의 오렌지와 옐로우 볼로 구성됐다. 로켓볼즈 컬러볼에는 볼 스피드와 스윙 스피드 증대를 위해 테일러메이드의 특허기술인 REACTTM 코어 기술과 SPEEDMANTLETM 기술을 적용했다. 빛을 받으면 은은한 광택이 나는 컬러 처리를 하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4만원



○…푸마골프는 기존에 사용했던 화려한 색상 대신 블랙과 화이트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네오 클래식’ 골프화를 선보였다. 유러피언 투어와 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이언 폴터가 착용해 화제가 된 제품이다. 접지력을 높이기 위해 8개의 톱니로 구성된 스파이크가 장착됐고, 내외피는 특수 마감처리된 가죽과 인조가죽을 혼합해 생활방수 기능까지 더해졌다. 31만4000원.

○…제1회 W 동계 레저쇼가 오는 11월 22~25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코엑스와 그린웍스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다양한 동계 스포츠 종목을 소개하고 유명 동계 레저 용품업체, 리조트, 레저 아카데미 등의 참여를 통해 다양한 동계 레저스포츠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업체는 10월 19일까지 사무국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미즈노골프는 클럽헤드의 포켓구조 설계로 반발력을 극대화한 ‘JPX 800 HD’ 아이언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헤드의 무게를 줄이고 남은 중량을 헤드 주변부로 배치, 초급자가 보다 쉽게 샷을 날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C GRINDER CUTTING 설계기술은 헤드 타구면에서부터 백 부분까지 C자 형태로 완만한 곡선을 주는 방식. 임팩트 이후 팔로우 시에 불안정한 임팩트에도 로프트를 자연스럽게 눕게 하여 편안한 스윙이 가능하다. 167만원.

○… 덴마크 슈즈 브랜드 에코(ecco)의 한국 론칭 프레젠테이션을 가졌다. 에코(ecco)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가죽 생산부터 제작까지의 모든 체인을 직접 소유하고 관리하는 슈즈 브랜드이다. 에코는 90개 국가에서 1000개의 직영 매장과 2600개가 넘는 숍인숍 매장에서 판매가 되고 있다. 내년 2월부터 주요 백화점에서 판매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