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팅크웨어 아이나비 블랙,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헤럴드경제=원호연 기자] 팅크웨어㈜(대표 이흥복)는 블랙박스 브랜드 ‘아이나비 BLACK’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 블랙박스부문에서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2010년 처음으로 출시된 차량용 블랙박스인 ‘아이나비 BLACK’ 시리즈는 2011년 HD급 ‘아이나비 BLACK CLAIR’를 선보였다. 최근 보급형 동급 최강의 ‘아이나비 BLACK E100’과 후방 카메라 연결이 가능한 ‘아이나비 BLACK G100’을 출시해 본격적으로 차량용 블랙박스 시장에 진출했다.

팅크웨어는 전국 9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포함 120여개의 서비스망을 운영하여 업계 최대 규모의 전국망 서비스를 제공한다.

팅크웨어는 “내비게이션에 이어 블랙박스의 브랜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며 “팅크웨어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블랙박스 시장을 리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2012 올해의 브랜드’는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언론보도 등을 통한 각 부문별 브랜드 기초자료조사를 거쳐 후보 브랜드를 확정하고 또한 소비자 평가단의 현장투표와 온라인 소비자조사, 학계 및 산업계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최종 선정됐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why3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