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국내 최초 웹용 SRPG '판타지로망스' 테스터 모집
모빌소프트(대표 조구동)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에서 퍼블리싱하는 국내 최초 웹 SRPG ‘판타지로망스’가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판타지로망스’는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테스트에 앞서 참가자 모집을 개시했다. 네이버 계정이 있는 이용자 모두 네이버 온라인게임 사이트에서 회원 가입 절차 없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누구나 100% 당첨이어서 편리하게 클로즈베타 테스트에 참여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판타지로망스’는 웹에서 즐기는 SRPG(전략 롤플레잉 게임)로, 개성 넘치는 그래픽과 직관적인 UI가 인상적이며, 미션 수행은 물론 캐릭터를 성장시켜가며 전략전투를 펼칠 수 있다. 특히 SRPG 장르의 특징인 전략적인 전투를 느낄 수 있는 유저 체험형 전투방식과 부담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자동 전투방식이 존재하여 전략적인 게임에 익숙하지 않아도 누구나 흥미롭게 플레이 가능하다.


또한 성장에 의한 인생의 전환이라는 독특한 개념을 게임에 녹여내 다른 게임에서는 경험해보지 못한 신선하고 짜릿한 감정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풍부한 전략전투를 위한 1천 여가지가 넘는 몬스터와 다양한 미션 수행, 던전 탐험을 통해 획득하는 ‘서번트’를 활용해 다채로운 전투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서번트는 캐릭터의 사냥과 전투를 도와주는 펫으로서, 1천 여종이 넘는 서번트가 서로 다른 고유의 스킬을 보유해 캐릭터와 함께 성장하는 특징을 가진다. 앞으로 ‘판타지로망스’의 이용자들에게 크게 각광받는 요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클로즈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켜 2차 전직을 진행하면 추첨을 통해 23인치 풀 HD 모니터와 판타지로망스 티셔츠 등의 행운을 누릴 수 있으며, 게임을 플레이하고 후기를 홈페이지에 올려도 추첨을 통해 젠하이저 헤드셋과 핫식스 1박스 등 다양한 선물을 받게 된다.
 
‘판타지로망스’의 개발을 총괄하는 모빌소프트 홍형선 팀장은 “판타지로망스는 클라이언트 설치가 필요없는 웹 기반의 게임으로 SRPG라는 장르를 복잡하거나 번거롭지 않게 구성하여 남녀노소 누구든지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 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여 더욱 발전된 게임으로 만들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판타지로망스의 공식 홈페이지(www.fantasyromance.co.kr)와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병록 기자 gam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