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컴백’ 마이티마우스, ‘발랄함’ 벗고 ‘감수성’ 가득한 무대 선사
힙합듀오 마이티 마우스가 재기발랄함을 벗고 남자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무대를 선보였다.

마이티 마우스는 9월 28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이럴때면’을 공개했다.

이들은 이날 팀 특유의 유쾌한 무대 대신, 이별이라는 주제에 맞게 감수성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남자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솔직 담백한 가사와 아련한 감성을 담은 동료가수 린(Lyn)의 지원사격으로 무대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럴때면’은 마이티마우스가 작사, 작곡하고 떠오르는 신예 작곡가 귓방망이가 공동작곡한 서정적인 힙합 발라드곡으로,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보컬의 소유자 린이 피쳐링으로 참여해 곡에 힘을 실었다.

또한 데뷔 이래 모든 타이틀곡의 주제를 ‘밝고 상큼한 사랑’ 이야기로 다뤄왔던 마이티마우스는 이번 미니앨범에서 최초로 ‘이별’을 주제로 다뤄 마이티마우스 스타일의 이별곡을 선보인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카라, 시크릿, FT아일랜드, 티아라, 유키스, 마이티 마우스, 비투비, 럼블 피쉬, 비에이피, 빅스, 피에스타, 백퍼센트, 투엑스, 나비, 에이블, 팬텀, 스피카, 오프로드, 투포케이, 라니아, 카오스, 안다미로, 가디스, 몬스터즈, 에이션 등이 출연했다.

조정원 이슈팀 기자 /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