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게이머를 위한 PC방 프리미엄 멤버쉽 서비스 ‘피카온’ 오픈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에어와 피카라이브를 개발 보급하는 미디어웹(대표 성진일)이 PC방 업계 최초로 PC방 멤버쉽 서비스 ‘피카온(PICAOn)’을 선보였다.
 
'게이머를 위한 프리미엄 멤버쉽'를 표방하는  ‘피카온’은 피카PC방을 찾은 손님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피카PC방을 1시간 이용할 때마다 100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다양한 도전과제와 미션 수행 시 추가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한 마일리지로는 PC방 무료 이용권, 영화 예매권, 음악 이용권, 게임 아이템 등을 교환할 수 있다.
 
최신 게임뉴스 및 순위 정보와 함께 피카PC방에서 이용한 게임 내역과 게임 바로 실행, 친구에게 쪽지 보내기 등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데에도 초점을 맞췄다.


 
현재  ‘피카온’에서는 CJ E&M 넷마블과 제휴를 통해 MMORPG ‘리프트’, 액션대전 게임 ‘SD건담’, 캐주얼게임 ‘모두의마블’ 아이템을 피카온 마일리지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며,  내달 중순으로 예정하고 있는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통해  PC방에서 누리는 특별한  혜택을 더욱 더 풍성하게 제공할 계획이다.
 
미디어웹 서비스사업팀 강형석 팀장은 “피카PC방을 찾은 손님에게 제공하는 각종 혜택을 '피카온'에 하나로 묶어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알아서 먼저 찾는 PC방을 만들고, 동시에 PC방 업주에게는 고객 관리 효율성과 프로모션 편의성을 강화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피카온’은 미디어웹이 제공하는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에어와 피카라이브를 이용하는 전국 피카PC방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www.pica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병록 기자 gam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