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N한게임, 액션RPG '크리티카' 두번째 클베 일정 공개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올엠(대표이사 이종명)이 개발중인 초(超)액션 RPG <크리티카>의 2차 비공개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 전용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테스트 일정을 전격 공개했다.

<크리티카>는 지난 5월에 1차 CBT를 진행해 시원하고 통쾌한 액션감으로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2차 CBT에서는 1차때 선보이지 않은 다양한 영상과 일러스트는 물론 신규 시스템과 지역을 공개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2차 전용 홈페이지에서는 2차 CBT 캐릭터 전직 별 신규 스킬 영상이 업데이트 되었으며 전사,도적,마법사의 캐릭터 스토리도 공개되었다. 신규 지역인 ‘수도 리안’과 ‘베인 블루’의 공개는 물론, 필살기 시스템과 마법부여 등 신규 시스템도 새롭게 소개되는 내용이다.



테스터 모집은 10월 5일(금)부터 14일(일) 오후 3시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며, 2차 CBT는 10월 18일(목)부터 24일(수)까지 일주일간 실시될 예정이다. 1차 테스터 전원과 친구초대회원은 2차 테스트에 참가가 가능하며, 테스터에 당첨되지 않았더라도 한게임 가맹 PC방 14,000여 곳에서는 누구나 <크리티카>의 이번 테스트를 경험할 수 있다.

<크리티카> 개발을 총괄하는 올엠 김영국 PD는 “<크리티카>의 2차 비공개 테스트를 기다려온 분들께 더 빨리 찾아뵙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라며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한 차원 높은 액션 게임의 진수를 느낄 수 있게 최대한 노력했으니 이번 테스트에도 유저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테스트 모집 등 2차 CBT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한게임 <크리티카> 홈페이지(http://kt.hangame.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윤아름 기자 gam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