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TH 웹게임 '풍운서유'... 알고보니 2천만명 회원 자랑
KTH(대표 서정수)의 게임 포털 ‘올스타’가 올 가을 서비스 예정인 신작 웹게임 <풍운서유>의 대표 이미지를 공개했다. <풍운서유>는 중국 ‘항주무단과기유한공사(대표 김흠)’가 개발한 턴제 웹 MMORPG로, 현재 중국, 대만, 태국 등의 나라에서 2천만 이상의 글로벌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흥행작이다.

지난 19일, ‘올스타’는 <풍운서유>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해 게임에 대한 내용을 유저들 앞에 최초로 알리고, 금일(27일) 게임의 대표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본격적으로 게임 서비스를 위한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특히 이번에 공개한 대표 이미지에는 손오공이 타고 다니는 근두운(觔斗雲)을 모티브로 한 동글동글한 구름 모양의 BI와 함께 귀여운 SD캐릭터로 재현된 삼장법사, 손오공, 저팔계가 어우러져 있어, 서유기를 재해석한 배경의 유쾌하고 발랄한 게임 분위기를 잘 담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게임의 대표 슬로건인 ‘서유기 그 이상의 모험’ 뒤로, 게임의 메인 캐릭터인 6개 대표 문파들의 화려한 모습들이 자연스럽게 배치되어, <풍운서유>만의 색다른 모험과 재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근수 PM은 “오늘 공개한 대표 이미지에도 잘 드러나 있듯이 <풍운서유>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편안하고 즐거운 MMORPG다”며, “현재 막바지 현지화 작업을 진행 중에 있으며, 곧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해 게임에 대한 더욱 세부적이고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속적인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풍운서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재 티저사이트(http://fysu.allst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이트 방문시 10월 7일까지 유저 대상으로 진행 중인 이벤트도 확인할 수 있다.


박병록 기자 gam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