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웹툰 여주인공 '유미라' 로스트사가에 전격 참전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종하)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27일(목), ‘갓 오브 하이스쿨’의 ‘유미라’를 업데이트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네이버에서 연재 중인 유명 웹툰으로, 전 세계 격투가 들 중 가장 잘 싸우는 1인을 뽑는다는 파격적인 소재를 통해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박용제 작가와 캐릭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로스트사가>는 ‘갓 오브 하이스쿨’의 주요 캐릭터인 ‘유미라’를 가장 먼저 이용자들에게 선보인다.

‘유미라’는 ▲목검을 휘둘러 연타 공격을 가하는 ‘꼭두각시’ ▲상대를 강타해 멀리 날려버리는 ‘통배권’ ▲삼국지 최고의 맹장 여포의 힘을 빌려오는 ‘여포봉선 차력’등 상큼 발랄한 여고생의 모습과는 어울리지 않게 강력한 공격 기술들을 구사하는 일명 달콤 살벌한 용병이다.



박용제 작가는 “<로스트사가>의 열혈 팬으로서 내 캐릭터들이 어떤 모습으로 등장하고 또 얼마나 큰 호응을 얻을지 굉장히 궁금하다”며, “<로스트사가> 이용자들을 위한 선물로 외전 웹툰도 함께 준비했으니 마음껏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로스트사가>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모든 이용자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유미라’와 ‘마이’ 용병의 인기 투표에 참여함으로써 선택한 용병을 100% 가질 수 있다. 또한, <로스트사가>에 새롭게 가입한 정회원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거쳐 최신형 스마트폰, 고급 헤드폰 등을 선물하고, 하사 레벨을 달성한 경우 문화 상품권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유미라’ 용병을 소재로 한 웹툰, 동영상 공모전을 개최해, 참여한 이용자들의 순위에 따라 ‘박용제 작가 싸인 브로마이드’, ‘유미라 영구 용병’, 레어 영구 장비’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추석 맞이 이벤트가 함께 마련되었으며, 이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병록 기자 gam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