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쥬얼리 세미, 파격 숏컷 도전..청순美 벗고 ‘귀여운 여인’으로...
걸그룹 쥬얼리가 멤버 세미의 첫 번째 티저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쥬얼리는 9월 27일 정오 쥬얼리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새 음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세미는 호피무늬 의상과 가죽장갑으로 귀족적인 자태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그동안 보여준 긴 생머리의 청순한 이미지와 달리 파격적인 숏컷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더욱 눈길을 끈다.


지난 2009년 케이블채널 엠넷(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1’ 에 출연해 청순한 매력으로 남성 팬들의 관심을 사로 잡았던 세미는 쥬얼리의 새 음반 ‘룩엣미(LOOK AT ME)’를 통해 청순미를 벗고, ‘귀여운 여인’ 콘셉트의 깜찍한 모습과 중성적인 섹시미를 동시에 보여 줄 예정이다.

티저이미지 공개 직후 세미는 자신의 트위터에 50센티미터 가량 자른 머리카락과 더불어 눈물의 숏컷 심정을 게재하기도 했다.

이를 접한 팬들은 “여자에겐 다이어트 보다 힘든것이 숏 컷인데... 대단해요! 이번 앨범 꼭 대박나길!” “처음 시도한 숏컷 헤어스타일 인데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듯” “영화 ‘귀여운 여인’ 줄리아 로버츠가 떠오르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쥬얼리는 오는 10월 11일 새 미니음반 ‘LOOK AT ME’로 1년이 넘는 공백기를 깨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