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액토즈, 떡 하나 주면 잡아먹히는 '기상천외' 이벤트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의 대표게임 ‘라테일’과  ‘다크블러드’가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이해 즐거운 추석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깜찍한 동화풍의 그래픽으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인기 캐주얼 액션 MMORPG 라테일은 전래동화 <해님 달님>에서 착안한 콘셉트의 “떡 하나 주면 잡아먹지” 이벤트를 26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필드 전체에 등장하는 호랑이에게 찹쌀떡 무기를 착용한 후 떡 던지기 스킬을 사용해 호랑이를 처치할 경우, 보상으로 무시무시한 곶감, 참기름, 송편 등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엘리아스 마을의 이벤트 NPC 헤르네의 “때때옷을 입어요” 퀘스트를 완료하면 한복 세트를 증정하며, “해님 달님”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다양한 버프 효과를 갖는 이벤트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화끈한 액션을 선보이며 성인 유저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성인 액션 RPG ‘다크블러드(www.darkblood.co.kr)’ 역시 26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내 경험치와 드랍률을 최대 200%씩 증정하며, 하나의 캐릭터로 매일매일 스트레스를 100이상씩 소모한 유저에게는 무기 강화 주문서를 제공한다.

추가로 한가위의 느낌이 물씬 나도록 게임 내 한우세트를 마련하여 해당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보상으로 펫 알, 프리미엄 무기 강화 주문서, 황금빛 사료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http://latale.happyoz.com)와 ‘다크블러드’의 공식 홈페이지(www.darkbloo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