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이온, 복귀 유저 위해 '골든벨' 이벤트 제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한가위를 맞이하여 9월 26일부터 10월 16일까지 ‘이상한 보름달의 기운’과 ‘골든벨을 울려라’ 2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상한 보름달의 기운’ 이벤트를 통해 아이온의 넓은 필드를 막힘 없이 누빌 수 있도록 가장 빠른 탈것 ‘맹속력 파가티’를 PC방 고객에게 지급한다.

또한 PC방에서 인스턴트 던전을 공략하면 유일 등급의 ‘신석’ 아이템이 나오는 ‘PC방 작전꾸러미’를 받을 수 있다. 일반 고객들에게는 ‘고풍스런 비단 한복’ 외형 아이템과 다양한 장비를 얻을 수 있는 ‘한가위 맞이 꾸러미’ 아이템이 지급된다.



오랜만에 아이온으로 돌아온 고객들이 주인공이 되는 ‘골든 벨을 울려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잠시 아이온을 떠나 있거나 최근에 돌아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골든 데바’로 선정, 자신이 소속한 레기온 친구들에게 하루에 한 번 ‘변신 캔디’ 등 희귀한 아이템을 직접 선물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GBC 국내사업실 이성구 실장은 “35레벨 무료 서비스 오픈 이후 증가하는 신규/휴면 유저들이 기존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쉽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현 기자 gam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