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파인딩네버랜드 온라인에 파티 콘텐츠 '10인 던전' 등장
그라비티(대표 박현철)에서 서비스하는 3D 캐주얼 MMORPG ‘파인딩 네버랜드 온라인(이하 FNO)’이 금일(26일) ‘12th Epic’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고레벨 유저들을 위해 4종의 영웅 인스턴스 던전(이하 인던)이 추가됐다. 새롭게 선보인 영웅 인던은 8인 영웅 인던인 ‘연방군 무기 창고’, ‘폭풍의 눈’과 10인 영웅 인던인 ‘바사이 국경’, ‘토론토 요새’로 제국 간의 긴장감이 더욱 고조된 FNO만의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10인 인던은 FNO에서 처음 선보이는 대규모 파티 콘텐츠로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파티원 간의 긴밀한 협력과 빠른 이동 기술을 필요로 한다. 더불어, 보스 몬스터를 제거하면 능력치가 향상되는 70레벨의 금색 품질 장비와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도안을 획득할 수 있어 하드코어 인던을 즐겨 하는 만레벨 유저들의 전투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실종된 어린 알파카들을 구출하는 ‘알파카 왕국의 위기’ 시스템도 업데이트됐다. ‘알파카 왕국의 위기’ 시스템은 인던 난이도에 따라 50레벨 이하, 50레벨 이상, ‘영웅 원정’ 퀘스트로 나뉘는데, 퀘스트를 완료하면 각각 특수효과를 나타내는 장비의 재료인 ‘알파카 왕의 금속’, ‘알파카 왕의 옥석’, ‘알파카 왕의 보석’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파올리온의 ‘보물 상자’에게서 장비도안을 구매해 퀘스트 완료 후 받은 보상품을 합성하면 캐릭터 능력이 향상되는 진귀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이외에도 ‘알파카 왕의 보석’으로 ‘희귀한 알파카 기사 복장’을 제작한 후, 알파카 왕의 조수 ‘모드레’와 대화해 ‘명예의 상징’을 계승하면 이동속도가 75% 증가하는 탈것 ‘희귀한 천사 알파카’가 지급된다.

한편, FNO는 오는 10월 3일까지 ‘해피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한가위 및 12th Epic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로 FNO를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드랍율 30%가 증가하는 버프를 제공한다.

이번 ‘FNO’의 ‘12th Epic’ 업데이트 및 ‘해피 추석’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fno.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gravity.co.kr


박병록 기자 gam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