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추석 귀성길, 넷마블 스마트폰 게임과 함께 라면?
넷마블 5종5색의 스마트폰 게임과 함께라면 추석 귀성길도 즐겁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귀성∙귀경길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추석 맞춤형 스마트폰 게임 5종을 소개하며 이용자 시선잡기에 나섰다. 

넷마블은 귀성길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으로 5명의 슈퍼히어로와 함께하는 <저스티스리그>, 액션 RPG <카오스베인>, 야구게임 <마구마구2012>, 낭만항구 교역 소셜게임 <베네치아스토리>, 감성소셜게임 <팻앤플랜츠> 등 5종을 뽑았다. 특히 남성 이용자들에게는 <저스티스리그> 등 스포츠∙액션게임 장르를, 여성 이용자들에게는 <베네치아스토리> 등 귀여운 캐릭터를 육성해가는 감성 소셜게임(SNG)을 추천했다.

먼저 <저스티스리그>는 DC코믹스의 최강 슈퍼히어로 5명을 주인공으로 한 액션 스마트폰 RPG로 이용자들이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 그린랜턴, 플래시 등 슈퍼 히어로 5명의 특징적인 스킬들을 활용해 캐릭터를 성장시켜갈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각 히어로마다 총 12개의 스킬을 업그레이드 해 각자의 필살기를 구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서포트카드 시스템을 통해 총30명의 강력한 보조 영웅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특징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어 액션성을 좋아하는 남성 이용자층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넷마블의 대표 스마트폰 게임 <카오스베인>은 광전사•전사•암살자•성기사•마법사 등 게임 캐릭터를 성장 시켜가는 판타지 RPG로 특히 남성 이용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누적 다운로드 수만 100만 건을 넘어섰다. 최근에는 카카오톡 이용자들만을 위한 <카오스베인 SE(카오스베인:스페셜에디션)>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남성들이 선호하는 스포츠게임으로는 국내 최고의 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시스템을 그대로 스마트폰으로 구현한 <마구마구2012>가 있다. 지금까지 누적으로 15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절대적이다.

여성이용자 층을 위해 감성 소셜게임(SNG) 2종도 준비했다.  <베네치아스토리>는 낭만적인 중세항구도시 ‘베네치아’를 자신만의 개성 있는 도시로 육성시켜가는 항구교역 소셜게임(SNG)이다. 이 게임은 ‘지중해’라는 낭만적 배경과 감성을 자극하는 캐릭터 등이 어우러져 여성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게임 중 하나로 꼽힌다.

또 동 식물과의 교감이 가능한 최초의 감성 소셜게임으로 주목받고 있는 <펫앤플랜츠>는 이용자를 따르는 펫(애완동물)과 함께 화초를 가꾸는 독특한 게임성으로 여성층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넷마블의 스마트폰 라인업 중에서 귀성∙귀경길 꽉 막힌 도로 위에서 이용자들이 지루할 틈 없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색깔 있는 게임 5종을 자체적으로 엄선해봤다”며 “5종의 특색있는 넷마블의 게임들로 고향길 즐거움이 배가되길 기원한다” 고 말했다.


김상현 기자 gam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