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수근, 김종민 열애 폭로 “예쁜 사랑 하고 있다”
개그맨 이수근이 김종민이 여자친구와 교제 중인 사실을 폭로했다.

9월 2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 E&M에서는 tvN 새 예능프로그 ‘세 얼간이’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이수근, 은지원, 김종민이 참석했다.

이날 김종민은 “생방송 도중 여자친구의 질문을 받으면 어떻하겠는가”라는 취재진의 질문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이수근은 “홍콩에 계신 분이 국내에 와 있는 걸로 안다. 예쁜 사랑하고 있으니 좋게 봐주실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김종민이 여자친구 이야기를 하긴 했지만 장난으로 넘겨 진실인 지는 잘 모르겠다. 진실은 김종민 만이 알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종민은 이수근의 돌발발언에 당황했지만 “제가 누구와 결혼할 지는 모르겠지만 나중에 결혼할 사람이 생기면 정식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

앞서 지난 8월 김종민은 연하의 모델과 연애 중이라는 사실이 보도됐지만 김종민 측은 침묵으로 일관한 바 있다.

‘세 얼간이’는 이수근, 은지원, 김종민이 세 얼간이를 맡아 시청자드리 의견을 실시간 SNS로 주고받고 좌충우돌 미션을 실행하는 과정에서 웃음과 감동 공감을 전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출연자들은 방송 도중 이벤트에 참여하는 시청자에게 바로 기프티콘을 쏴주는 등 실시간 방송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재미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0월 7일 첫 방송 예정이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