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드래곤, 25일 밤 10시 ‘MISSING YOU’, ‘TODAY’ 라이브 최초 공개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지드래곤이 25일 오후 10시부터 11까지 네이버를 통해 새 앨범의 수록곡 ‘MISSING YOU’와 ‘TODAY’의 라이브 공연을 최초로 선보인다.

3년 만에 솔로 앨범 ‘ONE OF A KIND’로 컴백한 최근 지드래곤은 힙합곡 ‘ONE OF A KIND’, 어쿠스틱 사운드가 돋보이는 ‘그XX’, 일렉트로닉과 힙합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크레용’으로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었다.

지드래곤은 지난 15일 0시에도 음원 공개와 동시에 태양, 리디아, 타블로 등 지인들과 함께 앨범 발매를 축하하고 소감을 전하는 생중계 이벤트 ‘GD COUNTDOWN LIVE’를 진행한 바 있다. ‘GD COUNTDOWN LIVE’ 이벤트의 2탄으로 이어지는 이번 ‘GD FRIENDS LIVE’는 중계로 지드래곤의 자연스러운 모습들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방송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신보 수록곡 ‘MISSING YOU’와 ‘TODAY’를 라이브로 선사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지드래곤은 김윤아가 피처링해 쓸쓸한 감성을 잘 살려낸 곡 ’MISSING YOU’를 리디아와 함께 부를 예정이다. 리디아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와 수차례 작업한 작곡가로 2NE1의 ‘UGLY’, ‘DON’T CRY’를 만들었다. 이어 지드래곤은 넬의 김종완이 피처링한 ‘TODAY’를 솔로로 소화한다.

이밖에도 지드래곤은 미투데이로 질문을 받아 직접 답하는 코너를 구성해 실시간으로 팬들과 호흡하고, 새 앨범 준비 중 있었던 뒷이야기를 이야기하는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12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