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다미로, ‘힙노타이즈’ 전세계 동시발표..글로벌 시장 ‘공략’
신예 디바 안다미로(Andamiro)의 첫번째 미니앨범 ‘힙노타이즈(HYPNOTIZE)’가 전 세계에 동시 발표됐다.

지난 9월 20일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데뷔 첫 미니앨범 ‘힙노타이즈’를 발표하며 컴백을 알린 안다미로는 22일(현지시각) 스페인 마드리드에 연고를 둔 유럽 메이저 음반 레이블 인제니오미디어(INGENIO Media)를 통해 전 세계 약 100여 국에 ‘힙노타이즈’를 동시 발표했다.

이번 온라인 음원 발표에 이어 현재, 스페인을 시작으로 이태리, 그리스 등 유럽 각국은 몰론 미국, 캐나다, 멕시코 등 북미와 브라질, 아르헨티나 등 남미에 이르기까지 오프라인 앨범 발표 역시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안다미로의 소속사 관계자는 “유럽을 비롯한 해외에서 안다미로에 대한 관심이 남다르다. 해외 팬들에게는 익숙치 않은 K-POP 여성 댄싱 디바이자, 서구형의 몸매와 동양적인 매력을 겸비한 안다미로는 기존, 아이돌 그룹 중심의 K-POP 가수들과 차별화된 매력이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며 “전 세계 동시 발매는 프로젝트 구성 당시부터 체계적인 과정을 거쳐 기획됐다.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안다미로의 음악을 알리고 새로운 K-POP 스타 탄생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안다미로와 손잡은 ‘인제니오미디어(INGENIO Media)’는 팝가수 리한나(Rihanna),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등 세계 유명 뮤지션들의 앨범 프로듀싱과 매니지먼트를 담당한 스페인의 메이저 음반 레이블이다.

양지원 이슈팀기자/jwon04@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