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노스페이스, 청소년 100명에 장학금 쏜다
[헤럴드경제=박동미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대표 성기학)가 청소년 100명에게 각 100만원씩 장학금을 지급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노스페이스는 ‘다시, 인간 스스로의 힘으로’를 주제로 청소년을 지원하는 ‘노스페이스 드림장학금 2기’를 9월 24일부터 10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드림장학금은 노스페이스의 사회공헌 활동인 ‘네버스탑드리밍(Never Stop Dreaming)’ 캠페인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에게 장학금과 아웃도어 활동을 지원하고, 미래 설계를 위한 멘토링도 후원한다.

지난 3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드림장학금 2기는 100명의 학생을 선발해 각 1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국내 거주 중ㆍ고등학생과 대학생ㆍ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노스페이스의 사회공헌 웹사이트인 네버스탑드리밍 홈페이지(www.neverstopdreaming.co.kr)에 자신의 꿈과 열정을 담은 4주간의 활동 계획(드림 다이어리)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발표는 다음 달 22일로, 네버스탑드리밍 홈페이지와 개별 통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발된 학생들은 11월 초 1박 2일 동안 진행되는 ‘드리머즈 캠프’를 시작으로 4주간의 드림 다이어리를 실천하게 된다. 추후 활동 평가에 따라 선정되는 우수 장학생 10명은 노스페이스의 제품 등 추가 혜택도 받는다.

노스페이스의 한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단순히 경제적 지원을 받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고민하고 노력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고 행사 취지를 전했다.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