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 액세서리 FUN & FUN
[주방서도 태블릿PC 사용 ‘벨킨 스탠드’]

‘벨킨 스탠드’는 스마트 홈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태블릿PC 사용자들을 위한 스탠드로 주방이나 거실 등 가정에서 편리하고 자유로운 사용을 돕는다. 스탠드에 포함돼 있는 스타일러스를 사용해 손으로 화면을 터치하지 않고도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으며, 스타일러스 전용 홀더가 있어 손쉽게 거치할 수 있다. 또, 스타일러스에는 마그네틱 팁이 내장돼 있어 화면 테두리를 오른쪽으로 슬라이드하면 태블릿PC가 곧바로 활성화된다.



[멀리서도 흔들림 없이 촬영]

라이브액션 카메라 ‘리모트’는 분리형 스탠드로 아이폰을 세워 9m 내외의 거리에서 블루투스 방식을 활용해 리모콘으로 촬영을 할 수 있다. 등선 모양의 세련된 디자인과 부드럽고 매트한 질감으로 더욱 향상된 그립감을 제공한다. 한꺼번에 많은 양의 사진을 찍어야 할 때나 먼 거리에서 촬영할 때 아이폰이나 아이팟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사진은 ‘라이브액션’어플리케이션과 호환이 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페이스북으로 공유가 가능하다.






‘다이어리 형태’케이스 선호

‘가장 선호하는 스마트폰 케이스 디자인은?’이라는 주제로 798명의 사람들에게 설문 조사를 한 결과, 대상 인원 중약 삼분의 일이 ‘덮개가 있는 다이어리 형태’의 케이스를 선호한다고 응답했다. (앱스토리 제공, 7월 23일~8월 5일) 33%의 지지율로 1위를 차지한 ‘덮개가 있는 다이어리 형태’의 케이스는 스마트폰의 액정을 보호하기 위한 용도와 교통카드 등의 카드를 수납할 수 있는 간편함으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 뒤를 이어 ‘뒷면을 덮는 일반적인 형태’의 케이스와 ‘테두리만 보호하는 범퍼 형태’, ‘단말기 디자인을 해치지 않는 투명 스킨’이 비슷한 응답률을 얻었다. 23%의 응답률을 얻은 ‘일반적인 형태의 케이스’는 무난하고 튀지 않는 디자인으로 선호한다는 이유가 많았고, ‘범퍼 형태 케이스’또한 깔끔한 디자인과 적은 부피를 차지한다는 이점으로 21%의 지지를 얻었다. 투명 스킨은 단말기 디자인을 해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어 18%의 지지를 받았다.




강은별 기자 gam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