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JCE, SM과 제휴 맺고 스타 아이템 출시
JCE(대표 송인수)는 SM 엔터테인먼트와 제휴를 맺고, 자사 대표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룰더스카이’의 스타 아이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JCE는 지난 주 출시된 슈퍼주니어 멤버 예성, 성민 아이템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하여 2030 이용자가 보다 만족할 수 있도록 제휴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제휴를 통해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룰더스카이’ 게임 내에서 등장하게 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측면에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JCE는 전일 업데이트를 통해 ‘룰더스카이’에 예성과 성민에 이어 나머지 8명의 슈퍼주니어 멤버의 음성이 담긴 데코 아이템을 잇따라 출시하며, 국내외 ‘슈퍼주니어’ 팬들의 가입을 이끌었다. 이번 제휴로 ‘룰더스카이’ 신규 가입자 수가 최고 500% 증가하는 등 ‘슈퍼주니어’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윤병호 JCE 부사장은 “이미 많은 유명인사분들이 ‘룰더스카이’를 즐겨주시는 만큼, SM 엔터테인먼트와의 제휴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기획사의 아티스트, 스포츠 선수, 개그맨 등 유명인사들과의 협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용자 여러분들의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룰더스카이’는 최근 ‘2nd Make Up!’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슈퍼주니어’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출시하며 국내 소셜네트워크게임(SNG)으로서 전례 없는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JCE와 SM엔터테인먼트의 제휴에 따른 ‘룰더스카이’ 업데이트 및 향후 계획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www.rulethesky.co.kr) 및 룰더스카이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rulethesk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jceworld.com


정광연 기자 gam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