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반떼 중고차 시세보다 100만원 더 싸게?
카피알, 경차ㆍ준중형차 할인전 ‘실속 중고차 기획전’ 실시


[헤럴드경제=남민 기자]인기 차종 아반떼를 중고차 정상 시세 보다 100만원 싸게 살 수 있다.

중고차 전문 사이트 카피알(http://www.carpr.co.kr)은 21일부터 ‘실속 중고차 기획전’을 진행한다. 카피알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인기 차종인 경차와 준중형차를 시세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올해 가장 핫한 차종인 경차, 준중형차 중에서도 인기 차량이 대거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카피알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상반기 스테디셀러였던 뉴모닝, 레이, 스파크, 마티즈를 비롯해 최근 관심을 끌고 있는 i30, 뉴프라이드, 폭스바겐 골프 2.0 TDI 등의 해치백 차량을 정상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하반기 기대주인 삼성 SM3, 현대차 아반떼MD, 아반떼HD, 기아차 포르테 등의 준중형 중고차들도 50만~100만원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미국 포브스지 ‘2012년 가장 성공적인 자동차’ 중 하나로 선정돼, 이슈를 모은 아반떼(미국명 엘란트라)를 아반떼MD M16 GDI TOP 2011년식 모델로 시세보다 100만원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신차 발표로 주목을 받은 뉴 SM3 LE 2010년식 풀옵션 중고차를 시세보다 70만~80만원 할인된 가격인 900만원 대로 구입이 가능하다. 해치백 차량 중 가장 인기 모델인 폭스바겐 골프 2.0 TDI 중고차는 2011년식 기준 정상가에서 200만원 이상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차량 구입 계획이 있다면, 경제성과 스타일을 갖춘 인기 경차, 준중형차를 시세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을 눈여겨 볼만하다.

카피알 마케팅 담당자는 “상반기 베스트셀러 차종이었던 경차와 하반기 기대주로 떠오른 준중형차종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면서, “이들 차량을 찾는 소비자들이 좀더 가격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할인전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카피알의 이번 기획전은 오는 11월15일까지 진행되며, 이 밖에 ‘고급 승용/SUV 특가전’, ‘중고차 인기컬러 베스트 3’ 등 다양한 중고차 기획 할인전도 동시 진행 중이다.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