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터세이브, 다음과 ‘레전드 오브 히어로즈’ 채널링 계약 체결
스마트폰 및 웹게임 전문개발사 인터세이브(대표 이갑형)는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과 자사의 웹RPG 레전드오브히어로즈(이하 LOH)의 채널링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이이 따라 다음회원은 간단한 약관 동의 및 인증 절차만으로 다음게임에서 LOH를 이용할 수 있다.

하루 전인 어제(18일) 프리오픈테스트를 시작한 LOH는 지난 6월 웹과 스마트폰의 동시 서비스를 예고하며 주목 받기 시작한 이후 2번의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감성적 게임성과 스마트폰 버전 동시 테스트,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 신선한 행보를 보이며 프리오픈테스트의 기대감을 높여왔다.



특히 20-30대 여성 이용자 비율과 스마트폰 버전의 관심이 매우 높아 스마트폰 버전 출시를 빠르게 앞당길 것임을 밝히며 향후 서비스 행보가 주목됐던 판타지 세계관의 웹게임이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다음과의 채널링 계약으로 더욱 많은 유저들에게 LOH의 재미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누구나 쉽고 재미있으며 만족할 수 있는 게임을 위해 다음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LOH는 현재 프리오픈테스트 및 채널링을 기념하여 <오빤 어떤 스타일>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다. 총 6개의 스타일로 구분된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이벤트 참여자에게 아이패드, 헤드샷 등의 IT 상품 및 게임캐시가 선물로 제공된다.

www.i-save.co.kr
http://game.daum.net


박병록 기자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