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시크릿, 신곡 ‘포이즌’ 조회수 200만. 유투브 韓 차트 1위 ‘기염’
걸그룹 시크릿의 신곡 ‘포이즌(POISON)’이 공개 3일 만에 유투브 조회수 200만에 육박하며 한국 차트 1위를 달성했다.

한국 시간으로 지난 9월 13일 정오를 기해 공개된 시크릿의 ‘포이즌’ 뮤직비디오는 세계 최대 동영상 사이트인 유투브에서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200만여를 기록하며 음악 부분에서 ‘한국 차트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최근 미국을 위시한 세계 곳곳의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2위로 밀어내며 달성한 기록이라 더욱 주목 받고 있다.


기존에 시크릿의 히트곡들을 작업해온 강지원, 김기범 콤비가 다시 활약한 ‘포이즌’은 곡의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흐르는 색소폰의 반복구가 인상적인 힙합 장르의 곡으로 사랑에 깊이 빠질수록 자신에게 독이 된다는 걸 알면서도 헤어나올 수 없는 심정을 표현한 곡이다.

지난 주 음악방송을 통한 컴백무대와 ‘우리 결혼했어요’, ‘승부의 신’ 등의 예능을 통해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시크릿은 ‘매직’, ‘마돈나’, ‘샤이보이’, ‘별빛달빛’, ‘사랑은 무브’까지 5연속 히트를 통해 전국민에게 사랑 받으며 국민 걸그룹으로 등극했다. 이후 1년이라는 공백 기간에도 불구하고 더욱 강렬해진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컴백, 6연타를 노리고 있다.

한편 시크릿은 신곡 ‘포이즌’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