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종완 사망…정우성ㆍ이정재ㆍ이혜영 빈소로 무거운 발걸음
[헤럴드생생뉴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방송인 우종완 의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에 평소 절친했던 연예계 지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16일 오후 고인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며 빈소가 마련된 서울 한남동 순천향대 병원 장례식장에는 배우 정우성과 이정재, 강수정 아나운서, 배우 이혜영, 김희선의 남편, 개그우먼 정선희와 김효진 등이 이 곳을 찾았다.

이정재는 매니저 없이 홀로 빈소를 찾아 침통한 마음을 전했고, 배우 이혜영도 눈시울을 붉혔다.

지인들의 SNS를 통한 추모글도 이어지고 있다. 

방송인 홍석천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금요일 밤에도 종완이 형이랑 같이 놀았는데. 이게 무슨. 술을 마시긴햇지만 밝게 농담하고 즐거웠는데”라면서 “이게 이게. 믿기지않아서 큰일이다. 아. 형아. 못됏다 이게 뭐냐. 형 사랑하는 많은 친구들 어쩌라고”라면서 비통한 마음을 쏟아냈다.

방송인 정가은도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그동안 힘들었던 시간 뒤로 하고 지금부터라도 부디 평안하시길…. 삼가 고인의명복을 빕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우종완은 15일 오후 7시 40분경 자택에서 목을 매고 숨진 채 발견됐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한남동 순창향대 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18일 5시다.

국내 최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약한 우종완은 패션계에 방송계를 오가며 대중적 인지도를 쌓아왔다. 지난 2009년 스토리온 ‘토크 & 시티3’ 이후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MBC TV ‘무한도전-프로젝트 런웨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 활약해오던 중 지난해 12월 자동차 뺑소니 사고를 낸 후 방송활동을 중단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