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컴백’ 오렌지 캬라멜, 업그레이드 된 귀여움+깜찍함 ‘장착’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유닛 오렌지 캬라멜(레이나, 나나, 리지)이 약 1년 만에 컴백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남성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렌지 캬라멜은 9월 15일 오후 방송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립스틱’(Lipstick)과 수록곡 ‘밀크쉐이크’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오렌지 캬라멜은 특유의 발랄한 안무와 귀여운 안무로 남성 팬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특히 완벽한 가창력과 안무로 무대의 완성도를 높이며 1년이라는 공백 기간이 무색한 무대를 선사했다.


‘립스틱’은 변함없이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톡톡 튀는 사운드로 친숙한 오렌지캬라멜 특유의 음악 스타일을 담고 있다.

이 곡은 특히 국내에는 생소한 로만 일렉트로닉 장르의 음악을 섞어 완성됐으며 업 비트에 나오는 색소폰과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통통 튀듯 신나는 느낌을 주며 처음 만난 남자에게 립스틱을 묻히고 ‘어머어머’ 능청을 떠는 유쾌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시크릿, FT아일랜드, 오렌지 캬라멜, 카라, 티아라, 비에이피, 빅스, 디 유닛, 비투비, 럼블피쉬, 테이스티, 피에스타, 크리스피 크런치, E7, TINY-G . 맹유나 등이 출연했다.

조정원 이슈팀 기자 /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