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뮤뱅’ 비오비포, 노래+연주+외모 3박자 조화..‘역시 마력의 밴드’
‘마력의 밴드’ 비오비포(BOB4)가 독특한 사운드와 차별화 된 음악으로 컴백 무대를 화려하게 완성시켰다.

비오비포는 9월 14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첫 미니음반 타이틀 곡 ‘YouaHoilc’을 공개했다.

이날 비오비포는 성유빈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더불어 멤버들의 현란한 연주 실력으로 좌중을 사로잡았다.


‘YouaHolic’은 밴드의 리더이자 보컬인 성유빈이 직접 작곡 . 바운스 리듬에 리드미컬함과 멜로디가 어울어져 매력을 더한 곡이다.

이 곡은 보컬 성유빈이 밴드의 탄생과 함께 가장 첫 번째로 만들었던 곡을 그 동안의 수많은 수정 끝에 이번 미니음반에 타이틀곡으로 지정된 곡이다.

특히 이별에 강한척 담담했던 남자가 막상 이별 후 다가오는 감정, 그녀에게 홀려 빠져나올수 없는 감정에 대해 직설적이고 재미난 화법으로 이야기하는 곡이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KARA, FT아일랜드, 시크릿, 제국의 아이들, 티아라, B.A.P, Fiestar, 럼블 피쉬, 이장우, PHANTOM, TASTY, 솔비, 오렌지 캬라멜, 투엑스, D-UNIT, SKARF, BTOB, TINY-G, BOB4, 춘자, 박무진, Nep 등이 참여해 멋진 무대를 꾸몄다.



최준용 이슈팀기자/ issu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