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성 쇼핑몰 ‘스타일난다’…오프라인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오늘 14일 홍대에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 기념 이벤트 및 행사 진행


오늘(14일) 젊음의 거리 홍대에 오프라인 매장1호점을 개점하는 여성 의류 쇼핑몰 ‘스타일난다’가 독자적인 규모와 콘셉트의 플래그쉽 스토어(Flagship store)를 오픈해 화제다.


이번에 오픈되는 스타일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그동안 모니터를 통해 볼 수밖에 없었던 스타일난다의 퀄리티 높은 자체제작 상품들을 비롯해 코스메틱 라인, 해외브랜드 직수입 제품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오픈 당일 11시부터 자정까지 일부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퀄리티 높은 디자이너 브랜드들을 한곳에 모아 판매하는 ‘스타일난다 위드 보그걸 게러지 세일’도 진행된다. 이벤트에는 비욘드 클로젯, 스티브 제이 앤 요니 피, GEON J, 폴 앤 앨리스, 프리마돈나,  KYE, 유즈드 퓨쳐, TALK/SERVICE 등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시간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TIME EVENT’도 마련했다. 오픈 시간인 오전 11시부터 매장을 방문한 1,000명의 고객과 저녁 7시부터 매장을 찾은 500명에게 스타일난다의 자체 코스메틱 브랜드 3CONCEPTEYES의 립스틱, 매니큐어, 하이라이터, 틴트 등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몽구스, 하우스룰즈, 유카리 엑쌤 등 유명 뮤지션들과 실력파 디제이들이 대거 참여해 쇼핑과 공연이 함께 하는 오프닝 파티도 계획했다.


스타일난다 관계자는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만큼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퀄리티의 제품과 즐거운 행사로 보답할 것”이라며 “이번 홍대점을 시작으로 향후 오프라인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