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니팡]마력의 60초, 국민 게임 등극 코앞
이번주 소개할 게임은 카카오톡 게임센터 열풍을 주도하며 어느덧 국민 게임으로까지 불리고 있는 화제작 ‘애니팡’이다. 출시 한달만에 1천만 다운로드를 달성이라는 엄청난 기록을 세운 ‘애니팡’은 그동안 게임에 관심이 없었던 수많은 사람들을 스마트폰 앞으로 불러모으며 전국적인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다는 게임의 매력이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보인다.

‘애니팡’의 플레이 방식은 일반적인 퍼즐 게임과 크게 다르지 않다. 사각으로 구성된 화면 안에서 가로 혹은 세로로 같은 모양의 퍼즐을 연결하면 된다. 3개 이상의 퍼즐을 터뜨릴 경우 주변의 퍼즐을 동시에 제거한다던가 혹은 같은 모양에 퍼즐을 선택적으로 터뜨리는 등 추가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높은 점수를 얻는 노하우도 간단하다. 되도록 많은 퍼즐을 최대한 연속적으로 터뜨리면 된다. 특히 콤보 점수가 있기 때문에 한 번 게임을 시작하면 쉬지 않고 퍼즐을 연결해야지만 순위에 기록되는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애니팡’돌풍의 핵심은 크게 두 가지다. 먼저 아무리 레벨이 높아도 유저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60초 뿐이다. 제한된 시간동안 최대한 많은 퍼즐을 제거해야 하기 때문에 항상 손에 땀을 쥐는 박진감을 맛보게 된다. 또한 플레이 소요 시간도 짧아 언제 어디서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두 번째는 카톡에 등록된 친구목록이 연동된다는 점이다. 가까운 사람들의 점수를 확인할 수 있어 승부욕에 특별한 승부욕을 느낄 수 있고 플레이에 필요한 ‘하트’도 주고 받을 수 있어 각별한 재미가 있다.



● 개발사 : 선데이토즈
● 배급사 : 선데이토즈
● 플랫폼 : 카카오톡 게임센터
● 장 르 : 퍼즐게임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